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프앤리퍼블릭, ‘널디’ 中 샤오홍수 플랫폼 입점…“중국시장 공략 강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유통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ERDY(널디)가 중국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샤오홍수에 입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다.샤오홍수는 SNS 성격을 결합한 쇼핑몰로 자신이 사용해봤던 해외 상품 등을 리뷰하고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직접 사용해본 제품을 콘텐츠로 공유하며 정품만 판매해 중국 2~30대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널디는 이번 샤오홍수 추가 입점 오픈을 통해 플랫폼 확장과 함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앞서..

      증권2019-10-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